커뮤니티

 

직업반 12기 수료생 박지성 입니다!

이름 : 박지성 이메일 : sa04142@naver.com
작성일 : 2019-05-10 조회수 : 5511

KakaoTalk_20190510_092914740.jpg


안녕하십니까 직업반 12기 수료생 박지성 입니다!


2달전 차량에 관해서도, 랩핑에 관해서도 아무것도 모른채로 입소 했던 기억이 나네요


평균적인 사람들보다 손재주가 없던 저였기에 고도의 정밀성이 요구되는 랩핑 작업은


재미는 있지만 말을 듣지 않는 손이 정말 밉기만 했습니다.


그렇게 한주한주 지나가다보니 벌써 8주차 수료를 끝내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돌이켜보면 항상 센터장님은 저를 걱정 하셨던거 같습니다.


저에게 언젠가 지성이가 진짜 인간승리라고 말씀해주셨던 기억이 나는데


손재주가 없어 심적으로 이일이 나에게 맞지않나 싶은 생각도 많이 들던 찰나에 들었던 말이라


아직까지 머릿속에 선명하게 남아있는 말입니다.


조금 의지력이 약해진적도 있지만 앞서 수료하신 선배기수들의 말을 계속 되뇌이며 꾸준히 연습한 결과


손재주가 없어도 충분히 필름에 대해서 공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이뤄낼 수 있다고 봅니다.
자신이 손재주가 없다고 고민이 되거나 이일이 나에게 맞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고 해도


랩핑이란 일 자체가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기술이기도 하고 습득 해놓는다면 언젠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8주동안 같이 있었던 동기들과의 인연도 살아가는데에 있어 많은 지지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동료같은 존재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인연들이라고 생각 됩니다.


8주동안 옆에서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날때마다 더 많이 가르쳐주셨던 센터장님.


항상 먼저 나오시고 항상 최선을 다 하시는 모습에 제가 많이 감명받고 가는듯 합니다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또, 8주동안 옆에서 착 붙어 모르는것을 끊임 없이 물어봐도 힘든티 하나도 안내고 늘 상냥하게 가르쳐 주시던 정은신 대리님 또한 이자리를 빌어 감사 말씀 전합니다.


같이 교육 받았던 직업반 12기 동기 김동현 형님 , 성기호 형님 우리 철없는 동생과 같이 수업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외에 SR아카데미에 계신 모든분들이 진심어린 마음으로 대해주셔서 8주동안 즐겁게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사회적으로 서로간에 좋은 유대관계를 형성 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든 SR아카데미 즐겁고 감사했습니다.


 




222
333